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X리치 실패로 인한 손해복구 성공

Livestock story

by 라이브스톡-서울직영지사 2020. 6. 30. 14:29

본문

 

이번에 들어 FX리치 a사가 현 법에 적합하다 법에 저촉된다 구설수에 

오르는 중에 여러 가짓수의 불법 업체들이 가짓수가 늘어나고 그 때문에

곤란한 상황에 놓인 사람들마저 속속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다양한 온라인이나 SNS마케팅을 적극 활용하여 투자 리딩을 돈 없이도

제공한다는 전략을 이용하여 회원들을 데려오면서 틀린 투자 전략

탓에 큰 타격을 받는 사람들도 생기는 상황인데요.

 

여러 가지 좋은 점들도 있다 할 수 있지만 좋지 않은 점들도

확연히 갖고 있는 이와 같은 마진거래 상품들 중에서 어떤 업체

선택해야 하는지 걱정이 되는 사람들이 많을 것 이라고 예상합니다.

 

 

저 또한 FX리치 a사나 다른 여러 업체들을 알아보던중에 친구의

사촌동생의 이야기를 듣고 알 수 있었던 곳이 있는데 본래 쉽지 않은 

성격을 지닌 저 마저 이곳은 정말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서 설명해 드릴게요.

 바로 여기 라이브스톡이라는 곳이에요.

 밝혀진 바와 같이 이쪽 종목은 애초에 액수가 큰돈을 투자하지

않더라도 곧 수익을 창조해낼 수 있다는 휼륭한 점이 있다고 볼 수 있죠.

게다가 순식간에 말입니다.

 회사 생활을 도중에 혹은 집에서 꾸준히 시간이 될 경우

언제 어디건 전화기만 있다면 투자를 실행할 수 있지요.

 

 

초창기에 저는 FX리치 a사로 웬만큼 괜찮은 수익을 올리고 있었는데

한번은 쫓던 투자리딩이 꽤나 틀어져 버림으로써 지금껏 벌어들인 

수익을 전부 다 잃어버리게 되었지요.

수단을 가리지 않고 손해를 복구해보자 하는 마음이 매우 절박한 상황에

놓여있었는데 그렇다 보니 사람이 손수 투자의 방향을 점지

해준다는 것이 왠지 완전히 믿기는 힘든 부분이 있는 듯 하더군요.

 

아무 생각없이 그냥 팀장님들께서 추천해주는 쪽으로 매매를 체결했는데

거래소의 차트가 움직이는 것이 끝임 없이 변동하는 부분을 정말 

순간마다 확실히 분석하고 예측한 뒤 저한테 말하는 건가 싶더라고요.

 

 

아무리 그래도 제가 손실이 생기다 보니까 전에 마음속에

자리 잡고 있었던 신뢰가 어느 정도 약해졌던 것 같습니다.

그러던 와중 우연찮게 접하게 되었던 라이브스톡 인공지능 로봇이

정확한 투자 타이밍을 판단하고 난 뒤 저에게 알려주는 곳이었어요.

아무렴 이전에 해왔던 방법에 비해서는 여기가 덜 위험하겠다는 판단을 했죠

제가 판단해 보면 이 정도로 많이 생성되는 데이터들을 능숙하게

사람이 분석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것은 난이도가 무척 높다고 생각했어요.

 

한번 투자에 대한 실패를 겪어 보니 훨씬 신중한 태도로 시도하게 되고

이곳에 입문하게 된지 아직 얼마 되지 않은 저에게는 혼자서 일하는 것보단

제 투자 판단에 확신을 줄 수 있는 도구가 필요했었어요.

그게 인공지능 투자분석 프로그램이었던 것 입니다.

지금은 이벤튼 기간중이기때문에 제가 가입을 부탁했던 지사에 문의

하신다면 프로그램을 돈 안 내고 얻은 다음 사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거기다가 몸소 라이브스톡을 제대로 한번 운영하는 것을 희망 하시는 분께서는

돈을 요구하지 않고 지점 운영코드를 발급해드리는 기간이기때문에 돈을

아예 쓰지 않고 마진거래 사업을 시작해 볼 만한 있는 시기라고 생각되네요.

 저는 계속 직장을 다니고 있기에 무료 회원가입 후 프로그램만 설치해봤어요.

 제가 생각하기에 저는 아직은 제가 다른 누군가의 투자를 이끌어낼 수

있는 실력은 안될 것 같아서 혼자 좀 더 진행한 뒤 괜찮다고

생각되면 부업으로 한번 해 볼 만할 것 같아요.

 

최근처럼 살기 힘든 시기에 하루에 일 두 개 세 개 씩 하는 걸

마다하지 않는 분들 많으시던데 이 기회를 말미삼아 FX리치 보다

 신규 업종에 투자금이 없는 채로 공짜로 도전해보실래요?

[출처] FX리치 실패로 인한 손해복구 성공|작성자 LS서울직영지사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