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불확실한 리플전망보다 확실한 라이브스톡

Livestock story

by 라이브스톡-서울직영지사 2020. 6. 26. 13:00

본문

 

근래 들어오고 나서부터 리플전망이 없다 리플전망 있다 

다양한 의견들이 나오는 중인데 많은 불법 업체들이 가짓수가 늘어나고

 그 이유로 피해를 본 사람들 또한 속속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온라인이나 SNS마케팅을 이용해서 투자 리딩을 돈 없이도

제공하겠다는 선전을 통해 회원들을 데려오면서 문제가 있는

투자 전략 때문에 큰 손실을 겪는 사람들이 생기고 있어요.

더러 좋은 부분들도 존재하지만 좋다 할 수 없는 점들도 반드시 

내재되어 있는 이런 마진거래 상품들 중 무슨 업체를 선택할지

고민하시는 사람이 대부분일 것을 예상해봅니다.

 

 

저 또한 리플전망에 대해 찾아보다가 친구의 사촌동생이 말해준 

덕분에 찾게 된 곳이 있는데요 워낙 매사에 신중한 제가 봐도 

제가 지금 말씀드리는 곳은 정말 좋아서 정보를 나누려고요.

바로 이곳 라이브스톡이라는 곳입니다.

 알려진 바와 같이 이쪽 종목의 특징으로 초장부터 큰 액수의 돈을 투자

하지 않는 경우에도 그 즉시 수익을 만들 수 있다는 굉장한 이득이 있지요.

 그 역시 찰나의 시간안에 가능하죠

직장에서 일을 하는 중이나 집에서 항상 시간이 날 때에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핸드폰을 지니고 있다면 투자를 진행하는 게 가능한데요.

 

 

초장에 저는 마진거래 a로 그럭저럭 조금 재미를 보고 있었는데

언젠가 따라갔었던 투자리딩이 상당히 빗나가는 문제로 인해

지금까지 만들어냈던 수익을 모조리 잃게 되었죠.

어떻게 하더라도 손해를 돌려 막고자 하는 마음이 절박한 상황이었습니다만

이런 경우다 보니 사람이 손수 투자의 방향을 정할 수 있는

정보를 준다는 것이 왠지 신뢰하기 힘든 부분이 있다고 느껴졌어요.

 

아무 생각없이 그냥 팀장님들께서 추천하시는 것으로

매매를 체결하는 것이 빈번했는데 거래소의 차트의

오르내림이 계속 변화하는 것을 정말 매 순간마다

확실히 분석하고 예측한 뒤 저한테 전달

하시는 게 맞는지 의문이 들더라고요.

 문득 제가 손해가 발생한 탓에 전에는 굳건히

자리하던 신뢰가 살짝 약해졌던 것 같기도 해요

 

 

그러던 중에 어쩌다 접한 라이브스톡 인공지능 로봇이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투자 타이밍을 분석한 다음 제게 전해주는 곳이었네요

아무렴 이전에 해왔던 방법에 비해서는 위험이

더 적은 곳이 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제가 판단해 보면 이 정도로 많이 생성되는 데이터들을

빠르게 사람이 분석한다는 건 어려울  같더라고요

한번 투자에 대한 실패를 겪어 보니 전 보다 더 많이

생각하며 접근하게 되고 이곳에 입문하게 된지

아직 얼마 되지 않은 저에게는 혼자 고민하는 것이

아닌 제 투자 판단에 확신을 줄 수 있는 도구가 필요했었어요.

이것을 바로 인공지능 투자분석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지금은 이벤튼 기간중이기때문에 제가 가입을 부탁했던 지사에 질문해보시면

프로그램을 돈을 내지 않고 받은 다음 마음대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거기다가 스스로 라이브스톡을 운영 해보고 싶어 하시는 분들께선 공짜로

지점 운영코드를 발급해드리는 기간이기때문에 돈을 아예 쓰지

않고도 마진거래 사업을 시작 할 수 있는 시기라고 생각해요.

 

 

저는 다니고 있는 직장을 관둘 맘은 없기 때문에

무료 회원가입 후 프로그램만 컴퓨터에 받았어요

아무리 봐도 아직은 제가 타인의 투자를 이끌만한 실력은

안 되는 듯해서 혼자 있을 때 좀 더 진행하고 경험이

생겨 익숙해지면 부업으로 삼고 시작하면 좋을 것 같아요.

 

지금과 같이 쉽지 않은 시기에 투잡이나 쓰리잡까지 하는 사람 많던데

이번 기회를 통해서 불확실한 리플전망보다 확실한 라이브스톡으로 새롭게

생긴 업종에 투자금이 없이 공짜인데 마음 편히 도전해 보시는 건 어때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