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스터빗 으로 손해복구하기 실패

Livestock story

by 라이브스톡-서울직영지사 2020. 6. 29. 16:22

본문

마스터빗 a사가 합법이다 위법이다 다양한 의견들이 나오는 중인데 가지각색 불법 업체들이 순간적으로

많이 생기게 되고 그것이 문제가 되어 피해를 본 사람 또한 마찬가지로 계속해서 느는 상황이에요.

여러 가짓수의 온라인이나 SNS마케팅을 이용해서 투자 리딩을 돈을 내지 않아도 제공한다는 전략을 이용하여

회원들을 끌어들여 문제가 될 수 있는 투자 전략으로 인하여 큰 충격을 받는 사람들도 생겨나는 추세인데요.

분명 좋은 점들도 있건만 좋지 않은 점들도 반드시 지니고 있는 이러한 마진거래 상품들 중에서

여러 업체들 중 어떤 업체골라야 하는지 고민하시는 사람이 대부분일 꺼라 여겨요.

저 역시 마스터빗 a사나 다른 여러 업체들을 찾던 도중 친구의 사촌동생이 얘기해주어 찾은 곳이 있거든요

엄청 까다로운 성격을 가진 제가 느끼기에 이곳은 정말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이곳 라이브스톡이라는 곳입니다.

아실수도 있겠지만 이쪽 종목의 특징으로 초창기부터 높은 금액의 돈을

투자하지 않는 경우에도 곧 수익을 창조해낼 수 있다는 굉장한 이득이 있지요.

게다가 순식간에 말입니다.

직장 생활을 하는 중이거나 집에서 꾸준하게 시간이 날 때 시간이

몇 시건 장소가 어디건 휴대폰이 있을 경우 투자를 실행할 수 있어요.

초장에 저는 마스터빗 a사로 그럭저럭 괜찮은 수익을 향항하고 있었는데 어떤 날에 따라

가는 중이었던 투자리딩이 잘못되는 문제로 현재까지 만든 수익을 모두 다 잃고 말았어요.

어떤 방법을 써서든 손해를 되돌려보자는 마음가짐이 아주 간절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렇다 보니 사람이 손수 투자의 방향에 대한 실마리를 준다는 부분이 어쩐지 믿기 힘든 부분이 있었습니다.

의심 해야겠다는 생각 없이 그냥저냥 팀장님들께서 추천하시는 것으로 매매를 체결했는데 거래소의 차트가

움직이는 것이 제때제때 변하는 점을 정말로 매번 정확하게 분석하고 추측 한 뒤에 저에게 전달되는 건가 싶었어요.

역시 제가 손실이 생긴 것 때문에 전에 마음속에 자리 잡고 있었던 신뢰가 약간 약해졌었던 거 아닐지 모르겠네요.

그런 상황이던 중에 은연중 들었던 라이브스톡인공지능 로봇

적절한 투자 타이밍을 분석하고 난 뒤 저에게 전해주는 곳이었지요.

생각해봤는데 이전에 실행했던 방식에 비해서 위험치가

좀 더 적은 곳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지요.

제가 판단하기엔 이런 많은 분량의 데이터들을 빠른 시간내로

사람이 정리하는 것은 난이도가 무척 높다고 생각했어요.

한번 투자에 대한 손해로 내상을 입었더니 예전보다 훨씬 신중하게 생각하며

접근하였고 이쪽 분야에 몸 담군지 얼마 안 돼서 아직 부족한 저는 혼자서

일하는 것보단 제 투자 판단에 확신을 줄 수 있는 도구가 필요했었어요.

그게 인공지능 투자분석 프로그램이었던 것 입니다.

지금은 이벤튼 기간중이기때문에 제가 가입을 시도했던 지사에 물어본다면

프로그램을 공짜로 받은 뒤 맘껏 사용하시는데 문제가 없으실 겁니다.

거기다가 스스로 라이브스톡을 운영하고자 하시는 분께는 공짜 지점 운영코드를 발급

해드리는 기간이기때문에 조금의 지출도 하지 않고서 마진거래 사업을 시작할 만한 때에요.

저와 같은 경우 다니고 있는 직장을 관두진 않았음으로 무료 회원가입 후 프로그램만 다운 받았는데요.

아무리 그래도 아직 제가 다른 이의 투자를 이끌만한 실력은 안되지 않을까 라고

생각해서 저 혼자 좀 더 진행하다가 나쁘지 않으면 부업으로 한번 해 볼 만할 것 같아요.

최근처럼 살기 힘든 시기에 투잡이나 쓰리잡 군말 없이 하시는 분들

꽤 있는 듯한데 이번 기회를 잡아서 마스터빗 보다 새롭게 등장한 업종에

투자금이 없는 채로 공짜인데 마음 편히 도전해 보시는 건 어때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