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자리구하기 고민말고 라이브스톡으로!

카테고리 없음

by 라이브스톡-서울직영지사 2020. 6. 30. 14:30

본문

 

요즘시기에 일자리구하기 참 힘들죠 그것도 당연한 것이

코로나가터지고 잘 자리잡고 일하고있던 곳에서도 일자리를 잃고,

불경기에 어느곳에서든 쉽게 새로운 직원을 구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그러다보니 정말 취업난이 심해졌죠..

 

저 역시 일자리구하기 어플 인터넷 이곳저곳 알아보던

도중 친구의 사촌동생의 이야기를 듣고 안 곳이 있는데요

 매사에 신중한 성격을 가진 저 또한 여긴 정말 괜찮아서 소개하겠습니다.

 라이브스톡이라는 업체에요.

 알고 계신 것처럼 이쪽 종목 같은 경우 처음부터 많은 액수의 돈을 투자하지
않는 경우에도 곧바로 수익을 창조
 할 수 있다는 휼륭한 점이 있다고 볼 수 있죠
.

 심지어 찰나의 시간안에 가능합니다.

 회사 생활을 도중에 혹은 집에서 가끔 시간이 생길 때에

 언제 어디건 전화기만 있다면 투자를 하는 것이 가능해요.

일자리구하기 전에 이것부터 시작해봐야겠다는 생각이 정말 크게 들었습니다.

 

 

요즈음부터 마진거래 a사가 법적으로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 법적으로 문제가

발생한다 말들이 많은 상황에 별에 별 불법 업체들이 한순간에 등장하고 그 때문에

곤란한 상황에 놓인 사람들마저 계속해서 느는 상황이에요

갖가지 온라인이나 SNS마케팅을 거쳐서 투자 리딩을 무상으로 선사한다는 말로

회원들을 모아서 틀린 투자 전략 탓에 큰 충격을 받는 사람들도 생겨나는 추세인데요.

 대체로 장점들도 존재하지만 안 좋은 점들도 무조건 존재하는 이 마진거래 상품들 중에서 어떠한 업체에게 믿어야 할지 걱정이 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라 여겨집니다.

 

 

 

초장에 저는 마진거래 a사로 웬만큼 괜찮은 수익을 올리고 있었는데

어느 하루 따라가는 중이었던 투자리딩이 잘못되는 문제

현재까지 만든 수익을 모두 소실하게 되었습니다.

수단을 가리지 않고 손해를 복구해보자 하는 마음이 커다란 상황이었는데 말이죠

이러다 보니 사람이 직접적으로 투자의 방향에 대한 정보를

준다는 것이 왠지 신뢰하기 힘든 부분이 있다고 느껴졌어요.

 

어떤 의심도 없이 그저 팀장님들께서 추천해주는 쪽으로 매매를 체결하기 일쑤 

였는데 거래소의 차트가 움직이는 것이 계속 변화하는 것을 진짜 매일 확실하게

분석하고 예상한 후에 저한테 말씀해 주시는 게 맞는지 의구심이 들었어요.

아무리 그래도 제가 손실이 생기다 보니까 이전까지는

남아있던 믿음마저 조금 약해졌었던 것 일지도 모르겠네요.

 

 

 그러던 도중 우연하게 접하였던 라이브스톡 인공지능

로봇이 적합한 투자 타이밍을 정리한 다음 알려주는 곳입니다.

 확실히 이전에 진행하던 방법보다 여기가 덜 위험하겠다는 판단을 했죠.

제가 느끼기로는 이렇게 차고 넘치는 데이터들을 일사천리로

사람이 분석할 수 있다고 하는 것은 가능성이 희박하다고 생각합니다.

 한번 투자에 대한 손실이 일어난 뒤부터는 전 보다 더 많이

생각하며 접근하게 되고 이곳에 입문하게 된지 아직 얼마 되지

않은 저에게는 혼자서 해결하는 것 보다는 제 투자 판단에

확신이 들게 만들어 줄 수 있는 도구가 필요했지요.

 그것을 바로 인공지능 투자분석 프로그램라고 부를 수 있겠죠.

 

지금은 이벤튼 기간중이기때문에 제가 가입을 부탁했던 지사에

문의하신다면 프로그램을 공짜로 받은 뒤 사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스스로 직접 라이브스톡을 굴려보고자 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돈을

내지 않으셔도 지점 운영코드를 발급해드리는 기간이기때문에 내 지갑을

열지 않아도 마진거래 사업을 시작해 볼 만한 있는 시기라고 생각되네요.

 

 

저를 예로 들자면 계속 직장을 다니고 있기에 무료

회원가입 후 프로그램만 설치해봤어요.

아무리 봐도 아직은 제가 타인의 투자를 이끌어 줄 만한 실력은

안되지 않을까 라고 생각해서 개인적으로 좀 더 진행해본 뒤 할 만

하다고 여겨지면 부업삼아 시작하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해요.

 

 요즈음 답이 없는 시기에 투잡이나 쓰리잡 군말 없이

하시는 분들 꽤 있는 듯한데 이 기회를 말미암아 일자리구하기 

신규 업종에 투자금이 없는 채로 무료로 도전하는 것도 나쁠 건 없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