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또넘버원 더이상 속지마세요

카테고리 없음

by 라이브스톡-서울직영지사 2020. 6. 24. 16:21

본문

불경기에 조그마난 희망을 가지고 로또를 사게되죠

저도 원래 코로나 터지기전엔 로또에 관심이 없었는데, 4월달부터 로또를 매주 사기 시작했어요

그러다보니 당연히 로또확률이 높았으면 하고 자연스레 로또번호를 알려주는 사이트들을

찾아보게 되었어요, 그게바로 로또넘버원 이죠.

그런데 요즘엔 로또넘버원에서 결제수단도 무통장입금밖에 받지도 않고,

당첨도 저는 잘안되더라구요 물론 더 오랜 기간을 가지고 해야하는게 맞지만

돈내면서까지 로또번호 받는데 낙점5천원에 좀 그렇더라구요...

그러다가 로또넘버원을 알아보던 중에 친구의 사촌동생의 소개를 받고 찾아간 곳이 있어요

본래 까탈스러운 성격을 가지고 있는 저 또한 여긴 정말 괜찮아서 소개해야만 할 것 같아서요.

라이브스톡이라는 업체에요

알려진 바와 같이 이쪽 종목의 특징으로 애초에 액수가 큰돈을 투자하지

않더라도 즉시 수익을 만들어낸다는 큰 이윤이 있어요. 게다가 순식간에 말입니다.

직장 안에서 라던가 집에서 꾸준하게 시간이 날 때 때와 장소를 불문하고

핸드폰이 있을 경우 투자를 실행할 수 있어요.

근래부터 마진거래 a사가 현 법에 부합하다 부적합하다 다양한 이야기들이 오가던 중에 별에 별

불법 업체들이 가짓수가 늘어나고 그 이유로 피해를 본 사람들 또한 수가 많아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갖가지 온라인이나 SNS마케팅을 거쳐서 투자 리딩을 무상으로 해준다는 전략을 통해 회원들을

모으면서 부실한 투자 전략이 원인이 되어 큰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더러 좋은 부분들도 존재하지만 위험한 점들도 당연히 갖고 있는 이런 마진거래 상품들 중

어떠한 업체에게 믿어야 할지 고민하는 분이 많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첫 번째에 저와 같은 경우 마진거래 a사로 그럭저럭 조금 재미를 보고 있었는데 어떤 날에 따라가는

중이었던 투자리딩에 오차가 생겨버린 탓에 여태 동안 얻어낸 수익을 공중분해 하게 되었습니다.

수단을 가리지 않고 손해를 복구해보자 하는 마음이 커다란 상황이었는데 말이죠 아무리 그래도

사람이 바로 투자의 방향을 점지해준다는 것이 왠지 완전히 믿기는 힘든 부분이 있는 듯 하더군요.

의심 해야된다는 생각 없이 그저 팀장님들께서 추천해주는 쪽으로 매매를 체결하는 것이

빈번했는데 거래소의 차트가 움직이는 것이 때에 따라서 변하는 것을 순간마다

정확하게 분석한 데이터에 기반 하여 예측한 다음 말씀해 주시는 건가 싶었습니다.

역시 제가 손실이 생긴 것 때문에 전에 마음속에 자리 잡고 있었던 신뢰가 살짝 약해졌던 것 같기도 해요.

그러던 도중 우연하게 접하였던 라이브스톡인공지능 로봇

정확한 투자 타이밍을 분석한 뒤 저에게 분석한 정보를 주는 곳이었던 것이었습니다.

생각해봤는데 이전에 실행했던 방식에 비해서 위험이 더 적은 곳이 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제 생각으로 따져보면 그 많은 양의 데이터들을 빠른 시간내로 사람이 정리하는 것은 까다롭고 어려울 것 같았어요. 한번 투자에 대한 손실이 일어난 뒤부터는 훨씬 신중한 태도로 시도하게 되고 여기에 입문하고 나서

아직 얼마 되지 않은 저에게는 혼자서 해결하기보단 제 투자 판단에 확신을 줄 수 있는 도구가 필요했었어요.

그것이 인공지능 투자분석 프로그램이었던 거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이벤튼 기간중이기때문에 제가 가입을 시도했던 지사에 물어본다면

공짜로 프로그램을 얻은 뒤 맘껏 사용하시는데 문제가 없으실 겁니다.

거기다가 몸소 라이브스톡을 돌리고자 하시는 분은 별도의 요금 발생 없이 지점 운영코드를 발급해드리는

기간이기때문에 조금의 지출도 하지 않고서 마진거래 사업을 지금이 시작하기엔 적절한 때라고 생각해요.

저를 예로 들자면 다니고 있는 직장을 관둘 맘은 없기 때문에 무료 회원가입 후 프로그램만 컴퓨터에 받았어요.

제가 생각하기에 저는 아직은 제가 다른 누군가의 투자를 이끌만한 실력은 되지 않을 것 같다고

느껴서 혼자 좀 더 진행한 뒤 괜찮다고 생각되면 부업으로 삼고 시작하면 좋을 것 같아요.

요즘과 같은 복잡하고 풀기 힘든 시기에 투잡이나 쓰리잡까지 고사하는 사람들 많이 있던데 이번 기회를 통해서

로또넘버원보다 더 확실한, 새롭게 생긴 업종에 투자금이 없이 무료로 도전하면 성공할 것 같지 않나요?